일렉트로닉 | Electronic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Mixcder E9 Pro 헤드폰 간단 사용기

Jason Yang 2021. 1. 29. 15:3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캐나다에 오고나서 적응하느라 오래간만에 포스팅을 남기는것 같습니다.

오래간만에 글을 남기는 첫번째 포스팅은 일본에 있을때 구입했던 COWIN E7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에 이어서 두번째 제품 간단 사용기 입니다.

먼저 기존의 COWIN E7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사용기를 보실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showgun.tistory.com/212?category=780731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COWIN E7 헤드폰 간단 사용기

안녕하세요? 쇼군입니다. 오늘은 노이즈 캔슬링 제품인 코윈(COWIN) E7 헤드폰 간단 사용기를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평소 음악 듣는 걸 너무 좋아하다 보니 한국에 살 때도 차를 바꿔도 오디오 튜

showgun.tistory.com

 

우선 Mixcder E9 PRO는 캐나다 아마존에서는 구입이 안되고, 일반 버전인 Mixcder E9만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캐나다 달러로 $89.99 입니다.

 

무슨 중국 제품이 왜 이렇게 비싸냐라고 하실분들도 계실거라 생각됩니다만 저도 같은 생각을 하고 이왕이면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이 있을것 같아 알리 익스프레스(알리바바)에 주문을 했습니다.

그래서 찾아보니 일반 버전 보다 괜찮겠다 싶은 Mixcder E9 PRO를 발견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무료 배송에 가격도 캐나다 달러로 $67.81 달러에 구입을 했습니다.

디자인은 사진상으로 봤을때 일반 버전과 동일하구요.

아마존에서 후기를 봤는데 별 5개중 4.5가 평균으로 나와서 한번 도전해도 나쁘지 않겠다 싶어 바로 결제하고 한달을 기다려 받았습니다.

지금 부터 사진과 설명 간단히 들어가겠습니다.

일반 버전은 30시간 재생이면 Mixcder E9 PRO는 35시간 재생입니다. 여행용 하드 케이스도 같이 제공 됩니다.
일본에는 공식적으로 판매되는것 같습니다.
여행용 하드 케이스를 열면 본 구성품과 메뉴얼이 포함되어 있어요.
케이블은 충전용 5핀 케이블과 AUX케이블 그리고 비행기 기내용 잭도 기본적으로 포함이 되어 있는 구성입니다.
귀를 덮는 부분인데 마감은 중국 제품에 저렴한 가격치고는 나쁘지 않은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COWIN E7은 원형타입의 모양이라면 Mixcder E9 PRO는 타원형 타입입니다. 원형은 확실히 오래 착용을 하면 귀가 눌려서 많이 아팠던걸로 기억합니다.
엑티브 노이즈 캔슬링 제품이라 좌측에는 ANC(Active Noise Cancling) On/Off 스위치가 있습니다. 아래로 내리면 Off상태라 외부의 소리를 들을수 있습니다. 오른쪽은 볼륨 및 트랙 이동 버튼을 겸하고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앞쪽에는 전원 겸 일시정지 및 재생 버튼 하나만 위치하고 있습니다.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COWIN E7 & Mixcder E9 PRO 헤드폰 간단 비교

 

1. 저음역대의 베이스는 COWIN E7이 좀더 강하다.(그만큼 싼마이..)

2. 고음역대는 날카로운 음역대는 Mixcder E9 PRO가 좀더 우세하다.

3. 겉으로 놓고 보면 퀄리티는 Mixcder E9 PRO가 좀더 우세하고 COWIN E7이 유광처리가 되어 저렴한 퀄리티를 보여준다.

4. 고음에서의 베이스는 보컬의 목소리가 찢어지는 느낌을 받는다.(중국 제품의 한계)

5. 재생시간이 연속 35시간이다.(30시간이었던 COWIN E7)

6. 물리적 버튼은 크고 시원시원해서 COWIN E7보다 조작성이 편하다.

7. 현재 캐나다 날씨 낮기온 영하 25도에서도 정상 작동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