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 일본에서의 일상/[종료] | 콘비니 한정 및 제품 or 메뉴

세븐일레븐 세븐프리미엄 크림치즈 와플콘

Jason Yang 2018. 3. 17. 06: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쇼군입니다.

오늘은 오래간만에 아이스크림 포스팅을 잠깐 해볼까 합니다. 일본에는 콘비니 브랜드별로 다양한 아이스크림들이 존재하는데요. 각 콘비니 브랜드마다 추구하거나 출시하는 아이스크림 들이 다양하다 보니 찾아먹는 재미도 꽤 있답니다. 그래서 일반 마트보다는 콘비니를 들러서 그 브랜드에서 출시하는 한정 제품을 찾는 이유도 생긴 것 같습니다. 일반 마트는 그냥 정말 한번씩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다고 느낄 때마다 저렴하게 입가심 용도로 구입해서 먹는다고 보면 될 것 같네요. 오늘 포스팅은 세븐일레븐 브랜드 그대로 출시한 세븐프리엄 제품군중에서 크림치즈 와플콘 아이스크림을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처음 봤을 때 크림치즈가 아이스크림이 될 수도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어서 신기해서 구입하게 된 아이스크림입니다.



크림치즈라는 글자를 뚜껑에도 확실히 각인해두었네요.



아무래도 원 재료도 재료인 만큼 칼로리도 상당합니다.



와플 과자가 밑부분에 있습니다. 이것도 한국의 일반 아이스크림콘과는 좀 다른 것 같아요. 



정말 살살 녹게 생겼어요. 부드러워 보인다고 해야겠네요.



아이스크림 안에는 치즈가 들어있어서 고소한 맛이 입안을 가득 매운답니다. 혹시라도 일본에서 세븐일레븐에 가보신다면 이 제품은 한 번은 드셔보시기를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꼭 한번 드셔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