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 일본에서의 일상/[종료] | 콘비니 한정 및 제품 or 메뉴

도쿄 미슐랭 가이드 2017에 소개된 나키류 탄탄멘 세븐일레븐 한정판

Jason Yang 2018. 3. 13. 06: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쇼군입니다.

오늘은 도쿄 미슐랭 가이드 2017에 소개된 나키류 탄탄멘 세븐일레븐 한정판 컵라면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일단 미슐랭 가이드는 맛 집을 찾아서 미슐랭 가이드에 별을 메겨 안내하는 방식입니다. 원래는 미쉐린 타이어에서 가이드 책자를 유저들에게 안내하는 책자 형식으로 시작한 것이 입소문을 타면서 세계적인 맛집 평가단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데요. 일본 도쿄에서 2017년 미슐랭 가이드 맛 집에 소개된 나키류 탄탄멘이 컵라면으로 세븐 프리미엄 제품으로 출시가 되어서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저도 원래 탄탄면을 좋아하는데 보통 맵거나 목에서 알싸하게 매운맛이 나는 탄탄면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손이 안 가는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 탄탄멘은 많이 다릅니다. 국물의 고소함과 함께 적당히 매운그렇게 맵지도 않습니다. 그러다보니 계속 이 라면만 찾게 되는 이유가 있더군요. 확실히 미슐랭 가이드에 소개된 맛 집의 라면을 그대로 옮겨 놓아서 그런지는 몰라도 상당히 끌리는 맛입니다.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하나당 소비세 8%를 포함해서 278에 판매되는 금액이기 때문에 컵라면을 한화 3,000에 가까운 금액을 지불하고 먹는다고?라는 반응을 보이시는 분들이 계실 거라 봅니다만 돈이 아깝지 않은 맛인 건 확실합니다.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미슐랭 가이드 도쿄 2017에 실렸다고 새겨져있네요.



세븐 엔아이 홀딩스는 원래 롯데그룹의 자회사이기 때문에 세븐일레븐에서 독점하고, 닛신에서 제조해서 공급하는 방식으로 유통이 되고 있습니다. 닛신은 한국으로 따지면 농심과 같은 라면 브랜드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실제로 일본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자랑하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세븐 프리미엄 상품이라고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뚜껑을 열면 안에는 크게 3가지의 수프가 있습니다.



왼쪽부터 건더기 수프이고, 중간은 고마(참깨) 수프 와 오른쪽은 매운 수프입니다. 제조하는 곳 주소가 전부 오사카로 나오네요.



면은 일반 면들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만 좀 얇습니다.



먼저 건더기 수프부터 넣어줍니다.



다음은 고마(참깨) 수프를 넣어줍니다.



마지막으로 매운맛을 내는 소스 수프를 넣어줍니다.



뜨거운 물을 부어주고 3~4분 정도 기다리시면 됩니다. 중간에 한 번은 면을 저어주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다 익은 모습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상당히 꼬들꼬들하게 보입니다만 생각보다 부드럽습니다.



면은 생각보다 많이 부드러워서 드셔보시면 계속 찾게 되는 컵라면이 되실 겁니다.



건더기 수프도 적당하기 때문에 식감이나 맛이 나쁜 편이 아닙니다. 특히 국물이 정말 맛있습니다. 만약 세븐일레븐에 가신다면 미슐랭 가이드 도쿄 2017에 소개된 나키류 탄탄멘을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