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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쇼군입니다.
오늘은 킨테츠 레일 웨이에서 가장 많이 알려진 어반라이너를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오사카(大阪) 킨테츠(近鉄) 남바(難波)와 나고야(名古屋)를 이어주는 대표적인 모델이기도 한 어반라이너는 1988년 처음 킨테츠 라인에 투입이 되었습니다. 1988년에 투입된 모델 같지 않은 현대적인 느낌의 디자인과 편의 시설은 킨테츠 라인의 대표적인 특급 열차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이유가 되는 것 같습니다. 편의 시설의 경우 그 당시에 획기적인 시스템이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세월의 흔적만큼 도어 방식이 지금의 원 도어 방식이 아닌 접이식으로 된 방식을 채택하고 있는 걸 보면 세월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어반라이너는 하루에 6회를 운행으로 편도 2시간 10분 거리의 나고야(名古屋)와 남바(難波)를 오가고 있습니다. 지금은 어반라이너 플러스라는 이름으로 신규 모델이 일부 투입되고 있습니다. 2020년에는 어반라이너를 대체할 신 모델이 투입된다고 얼마 전 킨테츠의 발표가 있었습니다. 이 부분은 다시 포스팅을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으로 객차 내부의 시설을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의 저작권은 본인(쇼군)에게 있습니다.
무단 사용을 금지합니다.
1988년 투입된 21000계열의 어반라이너_나고야역에서 촬영
약간의 디자인을 변경한 어반라이너 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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