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닉 | Electronic/촬영장비 및 악세사리

DJI Mavic Pro조종기 전용 스틱 홀더 장착기

Jason Yang 2017. 2. 22. 07: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쇼군입니다.

오늘은 1월 중순에 주문해서 한달만에 받은 DJI Mavic Pro 조종기 전용 스틱 홀더 장착기를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우선 콤보패키지에 포함된 가방에는 스틱이 파티션과 간섭이 생기고 스틱자체도 가방의 모양에 따라서 변형이 생기기 때문에 장기적으로는 좋지 않을것 같아서 꼭 필요한 아이템중에 하나로 선정해서 구입을 하게되었답니다. 이 악세사리는 정말 필요한것 같아요.



사진상에 보시게되면 파티션과 간섭이 생겨서 표시한 각도만큼 변형된 상태로 보관되게 되어 있습니다. 당장은 모르겠지만 장기적으로 봤을땐 스틱의 스프링에 무리가 올 것 같아 구입을 하게되었답니다. 1월 중순에 일본 아마존에서 구입했는데요. 도착하기는 2월 3일전에 도착했네요. 한달걸렸습니다.ㅠ




물건 받고 개봉한 사진입니다. DJI Mavic Pro 전용이라고 명시되어 있네요.



그냥보면 단순하게 생겨서 이게 과연 제대로 역할을 할까 의문이 생기기도 합니다.





실제로 스틱과 결합되고 터치되는 부분인데 마감이 잘 되어있습니다.



위에서 바라본 모습이예요.






조종기와 한번 촬영해봤습니다.






완전히 조립되기 전의 상태입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모릅니다. 얼마나 정교한지요.





장착했을때의 모습입니다.



딱 들어 맞네요. 중국 기술 발전 많이 했습니다.



약간의 여유가 있어서 스틱의 끝부분도 보호가 되고 있네요.





이렇게 엎어도 문제가 안될만큼 만들어졌습니다.




마지막은 파티션에 간섭이 발생해도 문제가 되지 안될만큼 잘 맞아 들어가네요. DJI Mavic Pro 콤보팩에 포함된 가방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해드리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