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닉 | Electronic/촬영장비 및 악세사리

홍쿤님에게 선물받은 DJI Mavic Pro 조종기 안테나 증폭기 장착기

Jason Yang 2017. 2. 11. 07:3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쇼군입니다.

오늘은 1월에 홍쿤님에게 선물받은 DJI Mavic Pro용 조종기 안테나 증폭기를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1월에 받은걸 왜 이제서야 포스팅하냐구요? 사실은 일본 들어올때 한국 집에다 두고와서 인편으로 받느라 이제서야 포스팅하게 되었네요ㅠ.ㅠ

먼저 선물을 주신 홍쿤님에게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안테나 증폭기는 저도 처음 사용해보는 제품인데요. 개활지에서 사용하면 기본적인 안테나 송수신보다 더 효과가 있다고 하시네요.


우선 Mavic Pro 전용 증폭기라는걸 상자에서 한눈에 알아볼수 있답니다.



내부에는 간단하게 이렇게 들어있네요.



DJI Mavic Pro용으로 되어 있고, 한문으로는 뒤에 신호증강기라고 적혀있네요. 색상은 금색이구요.



개봉해서 보면 안테나에 들어가는 홈이 있습니다.



새워서 촬영해봤습니다. 금색으로 되어 있어요. 왼쪽에 보이는 긁힌곳은 한국에서 비행할때 사용했기 때문에 긁혀있네요.




이제 조종기를 꺼내서 한번 장착해보겠습니다.



바로 이렇게 장착이 된답니다. 정면의 모습이예요.



옆면의 모습입니다.



조종하는 시점에서는 이렇게 보여집니다. 선물로 주신 홍쿤님에게 감사드리며, 일본에서도 많은 비행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끼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