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 일본 교통_기차 | 전철 | 지하철편/[종료] | 관동(関東) | 기차 | 전철 | 지하철

도쿄 신주쿠에서 하코네 오다와라까지 가는 방법

Jason Yang 2017. 2. 17. 07: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쇼군입니다.

오늘은 하코네오다와라로 가는 방법을 간단하게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하코네 오다와라로 가는 방법은 신주쿠역에서 출발하는 환상선을 탑승하면 바로 하코네 오다와라까지 이어지는 특급 열차 환상선이 있습니다. 배차 간격은 일정하진 않지만 그래도 답답하게 길거나 할 정도는 아닙니다.



영어로도 이렇게 화면이 변경되니 어려운일은 없으니 걱정은 안하셔도 된답니다.



저는 신주쿠에서 하코네 유모토역까지 끊었어요. 환상선은 특급이기 때문에 가격이 조금 비싸요. 소요시간은 1시간 30분가량 걸린답니다.



열차 시간까지는 남았기 때문에 신주쿠바스타(버스터미널)앞의 전경을 담아봤어요.



환상선 특급 객실 내부입니다. 1호차를 타서 맨앞까지 걸어가면 전방을 볼 수 있어요.





이렇게 조종실 내부와 밖의 전방 풍경을 기관사 시점에서 바라볼수 있답니다.



한숨 푹자고 나니 어느세 도착해가네요. 사실 역까지만 하더라도 비가 내렸었어요.



타고온 특급열차 입니다.



내려서 가장 놀랐던 부분은 바로 아날로그적인 느낌을 엄청 받았어요. 상당히 이국적이고, 애니메이션에서나 나올법한 그런 열차들이 있으니 정말 놀랐어요.





특히 이 열차는 더욱더 아날로그적인 느낌을 줘서 마치 만화속에 들어와있는 것 같았답니다.



버스의 경우 정기권(패스권)만 사용이 가능한 버스가 있고, 현금이 되는 버스가 있는데요. 하코네 코와키엔 호텔로 가려면 위의 두가지 요금의 결제가 가능한 버스를 탑승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저와 일행은 현금이 되는 버스를 타서 하코네 코와키엔까지 전세버스 처럼 일행만 타고 왔답니다.



도착하기전까지 어느 누구도 타지를 않더군요.



버스에서 내린 첫 모습인데 개인적으로 눈을 엄청 좋아해서 일본에서 눈내리는 풍경은 정말 최고였답니다. 가끔씩 홋카이도로 이사를 가고 싶다라는 생각을 많이 하곤 합니다.



여긴 하코네 코와키엔에서 운영하는 유넷산 스파 온천입니다. 



설화가 많이 피었네요.



하코네 코와키엔 호텔 본관입니다.




유넷산 스파온천 호텔 앞에는 버스와 셔틀버스가 수시로 정차를 한답니다.



다음에 하코네 코와키엔 온천 여행을 하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