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닉 | Electronic/촬영장비 및 악세사리

드론의 혁신 DJI 마빅프로(Mavic Pro) 콤보패키지 개봉기

Jason Yang 2017. 1. 20. 13:1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쇼군입니다.

오늘은 드론의 혁신 DJI 마빅프로(Mavic Pro)개봉기를 한번 작성해볼까 해요. 어제는 일본 아마존에서 구입을 한 구입기를 포스팅 해봤는데요. 구입을 하면서 느낀건 결제절차가 한국처럼 30만원 이상이면 공인인증서를 인증해야하는 절차와 여러가지 복잡한 절차가 있는데, 아마존은 그냥 카드 번호만 입력만 하면 한번에 바로 결제 되니 정말 편하더라구요. 물건은 한달반만에 받았고, 개봉기를 포스팅 안하면 섭할것 같아서 한번 시작해보겠습니다.



처음 받았던 콤보패키지 입니다. 너무 작아서 "이 상자 안에 과연 콤보패키지가 들어있을까" 라는 의문이 잠시 들었어요.



드디어 상자를 개봉해봅니다. 특히나 팬텀4만 보다가 마빅프로(Mavic Pro)를 보니 위에서 잠시 들었던 의문이 또 다시 들기시작했답니다.



이건 뭔지 궁금했어요.



전용 가방입니다. 생각보다 정말 작았어요.



열어보니 이렇게 되어 있어서 과연 이 많은 콤보패키지가 여기에 들어갈까?라는 의문을 계속 던지게 되더군요.



기본킷입니다. 정말 작죠?



첫 개봉은 이렇게 제품이 담겨져 있어요.



먼저 마빅프로(Mavic Pro)기체 입니다. 역시 접이식이니까 작아요. 한손안에서 조금더 벗어나는 사이즈네요.



다음은 프로포(조종기) 입니다. 프로포도 정말 작습니다. 이건뭐 게임기 조이스틱 같은 느낌입니다.



충전 케이블과 USB케이블이네요.



먼저 급한 마음에 전원을 넣어보니 배터리가 17%를 표시해서 충전부터 진행해야 겠더라구요.



이건 충전용 어뎁터 입니다.



인텔리전트 배터리 연결하는 커넥터 연결부위예요.



프로펠러 입니다.



이렇게 담겨져 있네요. 잠시 살펴봤지만 중국제품이 퀄리티가 이렇게 좋은건 또 처음봤습니다. 아무래도 최근들어서 기술이 많이 발달하다보니 금형이라던지 시뮬레이터라던지 모든게 최적의 값을 찾아주는 것 같아요. 그래서 가격도 저렴하면서 퀄리티 높은 제품들이 중국 업체에서 많이 나오는 이유도 있는것 같습니다.



콤보패키지의 주인공인 콤보킷입니다.



상자를 열어보면 각종 킷이 들어 있어요.



구성품은 먼저 인텔리전트 배터리 부터 보이네요.



이런게 2개더 들어있어요. 기본킷에 콤보킷에 포함하면 총 3개가 있는 샘이죠.



이건 멀티 충전 어뎁터 입니다. 동시에 4개를 진행할수 있는것 같아요.



이건 시거잭용 어뎁터 입니다. 장거리 이동시 유리할 것 같아요. 문제는 차가 없다는게 함정...ㅜ.ㅜ

너는 잠시 쉬고 있어라...ㅋㅋ



이건 인텔리전트 배터리를 보조배터리 역할을 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뎁터 입니다.






그리고 여분의 프로펠러예요. 당분간 추락하는 일이 없다면 그냥 소장하고 있지 싶네요.

이상으로 개봉기를 한번 살펴보셨어요. 다음 포스팅은 intro의 형식으로 준비 포스팅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