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 일본에서의 일상/[종료] | 콘비니 한정 및 제품 or 메뉴

훼미리마트 콜렉션 홋카이도 밀크 와플콘

Jason Yang 2017. 1. 28. 08: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쇼군입니다.

일본에 콘비니(편의점)는 자체적인 브랜드 이름으로 제품군들이 많이 출시가 되는데요. 세븐일레븐,선커스,서클케이,훼미리마트,로손 등등 많은 편의점 브랜드가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훼미리마트 브랜드가 다양한 제품군들이 출시 되고 가격대비 품질이 좋은 제품들이 있어서 자주 찾는편이랍니다. 오늘은 훼미리마트 콜렉션의 아이스크림중에서 홋카이도 밀크 와플콘을 리뷰 해볼까 해요. 한국에서는 이런종류를 보통 빵빠레라고 많이들 표현하죠.



이 제품이예요. 가격은 부가세8% 포함해서 190엔정도 한답니다.



홋카이도(북해도) 밀크 바닐라 와플콘이네요. 홋카이도는 여름에도 선선하기 때문에 그만큼 겨울에는 더 춥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특히 유지방 제품이 지방 함량이 더 많아서 우유 맛도 더 고소해요.



아무래도 아이스크림도 특히 바닐라 제품과 콘의 경우는 달콤하긴 하지만 고소한 맛이 더 많이 난답니다. 그러다보니 유지방 제품의 경우 홋카이도 제품이 지역의 이름을 걸고 많은 제품들이 출시 되고 있습니다.



한국의 빵빠레와 다르게 끝면이 뾰족하게 만들어져 있어요. 처음에 이 모양 자체가 많이 신기 했답니다. 한국의 빵빠레와는 더 고소하고, 와플 부분도 더 바삭해서 아이스크림 과자를 먹는 느낌을 주기도 한답니다. 여러분도 일본에 오시면 한번은 훼미리마트 콜렉션 제품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