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 일본에서의 일상/[종료] | 콘비니 한정 및 제품 or 메뉴

세븐일레븐 우지마챠 크림파이

Jason Yang 2018. 3. 22. 06: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쇼군입니다.

얼마 전 세븐일레븐에 갔다가 신박한 과자를 봐서 호기심에 구입한 우지마챠 크림파이(宇治抹茶クリームパイ)를 짧게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새로 나온 제품은 빨간색 스티커에 신발매라는 글자가 박혀있어서 구입하게 자극을 합니다. 그러다 보면 손이 자연스럽게 가게 되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녹차 제품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와이프가 녹차 제품을 좋아해서 새로운 게 눈에 띄면 많이 구입하는 편입니다.



일단 포장지 자체가 정말 한눈에 들어오는 색상이라 바로 튈 수밖에 없더군요. 그래서 더더욱 구입을 자극하게 되는 것 같았어요. 가격인 200엔이나 되네요. 마루큐우코야마 마챠(丸久小山園 抹茶)를 이용했다고 적혀있습니다. 구글에서 찾아보면 본사가 교토(京都)에 위치하고 있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셔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루큐우코야마 마챠(丸久小山園 抹茶) 홈페이지

↓↓↓↓↓↓↓↓↓↓

http://www.marukyu-koyamaen.co.jp/index.html



녹차 크림이 정말 물감을 뿌려 놓은 것처럼 색상이 엄청 이뻐요.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증을 일으키는 색깔이죠. 옆에는 이미 손으로 잡고 있어서 녹차 크림이 빠져나왔네요. 



겉에 파이는 바삭하게 생겼어요. 잡으면 부스러 질것 같은 그런 느낌입니다.



일단 신기해서 구입했기 때문에 맛을 안 볼 수가 없어서 반을 나누어서 와이프와 나눠 먹었답니다. 먹어보니 크림이 입에서 녹아 사라지네요. 거기다 녹차향까지 입안에 퍼지면서 한 번씩 생각나는 그런 제품이라는 걸 느꼈답니다. 세븐일레븐에 가시면 한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728x90